동북아시아/'2016·6-대만 가오슝

쪄죽어보자 가오슝!-삼다상권(三多商圈)&85스카이타워.

이치핏 2016. 9. 18. 14:03




먼거리를 다녀온대다 더위에 지쳐서인지 급 허기가 져서 지하철을 타고 삼다상권(三多商圈)으로 넘어왔다. 그냥 백화점,쇼핑몰이 몰려 있는 곳인데 규모가 큰편은 아니었다. 막상 와보면 쪼끔 실망할지도..


딱히 살만한 건 없고 SOGO 백화점 옆에 있는 드럭스토어에서 자질구레한것만 잔뜩 샀다.





SOGO 백화점 2층의 Aunt stella's coffee.


영국식 찻집인데 메이드 복장을 한 여직원들이 서빙을 한다. 디저트류 강추!! 근데 괜히 먹었다.





SOGO 백화점에서 15분 정도 걸어가면 가오슝의 랜드마크 85 스카이타워가 나온다. 마침 저녁도 되었으니 슬슬 걸어가기로 했다.





85 스카이 타워는 1층은 이런 목각제품이나 보석류를 파는 기념품점이고 중간은 호텔이다. 전망대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구석에 있어 물어물어 갔다. 1층에서 직원에 우리보고 에어부산 티켓을 가지고 왔냐고 물어보더니 가지고 왔다하니 할인을 꼭 받고 무료 음료랑 쿠키도 받아가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었다.


에어부산이랑 가오슝 시랑 무슨 제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85스카이타워로 갈때 타고온 에어부산티켓을 보여주면 입장료도 할인해주고 무료 음료와 쿠키도 제공해준다.





다른나라로 여행오면 한번쯤 들리게 되는 전망대. 가오슝은 지진이 많은 지역이라 그런지 고층건물은 많이 안보였다.




77층에서 야경을 보고 74층으로 내려오면 가오슝의 명물들을 전시 해놨다. 평일에 와서 그런가 사람도 없고 썰렁했다.




74층으로 내려와 기념품과 음료를 파는 바에다 에어부산 비행기 티켓을 보여주니 바로 이걸 내주었다. 애플 아이스티와 수제쿠키. 쿠키가 제법큰데다 네개나 있어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듯. 진짜 SOGO 백화점에서 괜히 케잌세트를 시켜먹었다.


기승전에어부산티켓!! 85스카이타워로 갈땐 꼭 챙기자!!!